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 플래시영역

서브플래시

각종양식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20학년도 학생 자율동아리활동 안내 및 각종양식
이름
김민영
작성일
2020-05-27


2020학년도 학생 자율동아리활동 안내입니다.

1. 신청기간: 2020년 5월 28일(목)~6월 12일(금)

2. 대표자가 '자율동아리 등록신청서(서식1)' 와 '자율동아리 활동계획서(서식2)'를 작성하여 5층 1학년 교무실에 제출합니다.(출력물과 파일 USB 모두)

3. 매 동아리활동 실시 후 '자율동아리 활동기록표(서식3)'을 담당 선생님께 확인 받습니다.

4. 학년말 12월 11일(금)까지 '자율동아리 활동보고서(서식4)'를 담당 선생님께 제출합니다.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소아청소년 대상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시행 동의서
/ 정영란
소아청소년 대상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시행 동의서 양식입니다.
이전글
등교중지 학생 보호자 확인서(학교제출용) 양식 수정 11.10
/ 정영란
붙임자료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, 새창